기획특집페이지가기 페이스북

platinum 스폰서

IBMIBM은 1967년 4월 국내 최초의 컴퓨터 IBM 1401을 경제기획원 통계국에 설치하면서 글로벌 기업 IBM이 100% 출자해 설립되어 국내 IT산업의 성장을 견인해가고 있습니다 현재 IBM Korea직원들과 4개 합작회사, 260여 개 경영동반자사와 협력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골드 스폰서

MEGAZONEMEGAZONE은 1998년부터 축적해온 경험과 인사이트로 새롭게 분화하는 미디어를 가장 먼저 이해하고, 고객사의 사업 전략에 최적화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미디어 분석, 고객 분석, 브랜딩을 통해 고객사가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자사의 고객과 관계를 맺고, 의미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전략적 컨설팅부터 제작 및 운영에 이르는 Full Interactiv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PE & NVIDIAHPE & NVIDIA HPE는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지사가 있는 기술 회사입니다. HP는 고객과 회사가 문제점 및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가능성과 목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간단하고 가치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용하여 고객의 삶과 작업 환경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NVIDIA는 1999년 GPU를 발명해 PC 게임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으며, 현대적 컴퓨터 그래픽을 재정의하고 병렬 컴퓨팅의 변혁을 일으켰습니다. 최근 GPU 딥 러닝은 컴퓨팅의 다음 시대라 할 수 있는 현대적 인공지능(AI)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GPU는 컴퓨터와 로봇, 자율주행차 등에 탑재되어 세계를 인지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NVIDIA는 ‘AI 컴퓨팅 기업’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DarkTraceDarkTrace는 세계 일류의 사이버 보안 기업으로서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업 면역 시스템은 캠브리지 대학 전문가들이 개발한 기계 학습과 수학적 방식을 바탕으로 이전에 확인되지 않은 위협을 탐지하여 반응합니다. 다크트레이스는 사전에 정의되어 있는 규칙이나 시그니처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네트워크 내 장비, 사용자 및 네트워크의 “삶의 패턴”을 자동적으로 파악하여, 타 보안 시스템을 우회하며 진화하는 위협을 탐지하고 방어합니다. 에너지 및 공익사업, 금융 서비스, 무선통신, 보건, 제조, 소매 및 운송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세계 유수 기업들이 다크트레이스의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다크트레이스는 영국 캠브리지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각각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오클랜드, 런던, 밀라노, 뭄바이, 파리, 서울,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 토론토 및 워싱턴 D.C.를 비롯하여 세계 각지에 23개 사무소가 있습니다.

실버 스폰서

VeritasVeritas는 ‘The truth in information’을 실현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디지털 자산인 정보에서 진정한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고객은 베리타스 플랫폼을 이용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클라우드 공급업체에 종속되지 않는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데이터 보호, 스토리지 최적화, 컴플라이언스 대비, 워크로드 관리 등 직면한 IT 및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포춘 500대 기업 중 86%가 베리타스의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NUTANIXNUTANIX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또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라는 개념을 시장에 처음 소개한 기업이며 2009년, 구글 출신 엔지니어들이 설립해 2011년 본격적으로 제품을 출시한 이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주목 받으며 최고 성장률을 꾸준히 경신하고 기업의 IT 인프라를 변화시켜오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1836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글로벌 기업입니다. 19세기 당시엔 철강, 중장비, 조선사업에, 20세기엔 전력배분, 자동화 제어 분야에, 21세기에 이르러서는 지속 가능한 저탄소 녹색 성장 실현에 초점을 맞추고 에너지 관리 분야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글로벌 기업을 인수 합병했고, 이를 통해 에너지관리, 데이터센터 인프라, 영상보안, 태양광 인버터, 자동화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원스톱 에너지 솔루션 제공하는 것으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현재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17만 명에 달하는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개인과 조직이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더 생산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Limelight NetworksLimelight Networks는 OTT 동영상 전송, 소프트웨어 및 앱 일별 업데이트, 플랫폼 간 배포 전략 등 진화하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들이 온라인에서 콘텐츠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하여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CDN은 인터넷으로 작은 파일을 전송을 위하여 설계되어 있는데 반하여 Limelight의 네트워크 아키텍처는 동영상, 소프트웨어, 게임 등 오늘날의 대다수 콘텐츠를 구성하는 대규모 파일과 소규모 파일 모두를 지원합니다.

또한 Limelight는 최근 '고도화된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는 계층화 보안 전략', '글로벌 CDN 인프라를 통한 보안 서비스', '디도스 완화 서비스', '웹 어플리케이션 방화벽 서비스' 등 통합적인 사이버 보안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ell EMC & IntelDell EMC & Intel DELLEMC는 전 세계 모든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가 기존 운영 환경과 업무 수행 방식을 혁신하고 새로운 ITaaS(Information Technology as a Service)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이러한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는 바로 클라우드 컴퓨팅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DELLEMC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으로 보다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모든 IT 조직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민첩하게 대처하며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 자산을 더욱 안전하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저장, 관리, 보호 및 분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Intel은 프로세서 개발사로 이름이 알려져 왔지만 실제로는 훨씬 더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인텔은 다양한 기술 분야에 투자하여 기업과 사회에, 나아가 전 세계 모두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클라우드 기능과 사물 인터넷(IoT)의 유비쿼티를 비롯하여 메모리와 프로그래밍형 솔루션의 최신 진전, 올웨이즈온(always-on) 5G 연결 등 이 모두를 활용하여 인텔은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고 전 세계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정책과 다양성, 포용, 교육, 지속 가능성을 선도하는 인텔은 관계자와 고객, 사회를 위한 가치를 창출합니다.
굿모닝아이텍굿모닝아이텍은 2004년 사업 시작 이후 공공 및 금융기관 등에 서버 가상화 구축과 이른바 ‘망분리’를 위한 VM웨어 및 넷앱, 시스코 중심의 시스템 공급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습니다. 이 밖에도 백업, 클러스터링, DR(재해복구) 솔루션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기업 인프라 운영의 효율성과 가용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대기업, 금융, 공공, 제조 통신 등 현재까지 모든 산업군에 450여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매출액은 약 440억원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공격적으로 사업 확대에 나서면서 빅데이터, AI는 물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보안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AI와 머신러닝 등을 구현할 때 반드시 필요로 하는 GPU 플랫폼 솔루션인 엔비디아, 퓨어스토리지 같은 글로벌 회사들과도 본격적으로 제품 공급 계약을 맺으면서 미래 성장동력에도 사업 진출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F5 NetworksF5 Networks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 공공기관 및 소비재 브랜드의 애플리케이션이 더욱 빠르고, 스마트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구동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F5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및 보안 솔루션은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속도와 관리 기능의 저하 없이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F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F5 및 파트너,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브론즈  스폰서

VonageVonage의 API 플랫폼인 넥스모는 음성, 메시징 및 전화 인증 서비스를 클라우드를 통해 API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넥스모는 개발자들이 상황 별 프로그래밍 가능한 통신을 모바일 앱, 웹 사이트 및 비즈니스 시스템에 손쉽고 빠르게 구축 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문자 메시지, 채팅 SNS 및 음성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채널을 통해 세계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관련정보를 쉽게 전달할수 있게 해 드립니다. 넥스모의 모회사인 Vonage는 모든 장치에서 직원들간 내부 공동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기반으로 다양한 통신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업무 방식과 비즈니스 운영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는 비지니스용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글로벌 선도적 업체입니다.

사전등록 등록확인
행사안내
행 사 명: 15th Advanced Computing Conference+
주    제: The Next Steps, Cross Industry TECH
일    시: 2018년 08월 28일 (화)
09:00 ~ 17:30
장    소: 서울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룸
주최주관: ZDNet Korea, CNET Korea
행사안내
참관공문 다운
주최주관
후원
platinum
IBM
gold
MEGAZONE
HPE & NVIDIA
DarkTrace
silver
Veritas
NUTANIX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Limelight Networks
Dell EMC & Intel
굿모닝아이텍
F5 Networks
platinum
Vonage